[스쿨미투] "지혜복 교사 부당전보 철회를, 우리 여성 노동자들은 소망합니다”
A학교 성폭력 사태 해결과 여성 교육노동자 부당전보 철회를 촉구하는 여성노동자 선언
● 여성노동자 선언 함께 하기 (~5월 1일(수) 22시까지)
https://forms.gle/czWZdUTqrigzcdQn8
새 학기가 시작된 지 두 달이 다가 오지만, 여전히 학교로 돌아가지 못하는 교사가 있습니다. 바로 100일 가까이 서울시교육청 앞 아스팔트 위에서 A학교 성폭력 사태 해결과서울시교육청 부당전보 철회를 위해 투쟁하고 있는 지혜복 교사입니다. 그는 학내 성폭력 사안을 해결하기 위해, 그리고 조사 과정에서 발생한 인권 침해 사태를 바로잡기 위해 피 끓는 심정으로 뛰어 왔지만, 오히려 보복성 부당 전보를 당하고 학교에서 내쫓겼습니다.
그러나 성폭력 피해 사실을 호소한 학생들의 용기 있는 행동은 옳습니다. 성폭력 피해 학생들을 보호하고 문제를 해결하려 공익 제보한 여성노동자의 행동이 정의입니다. 우리 여성노동자 모두는 A학교 피해 학생들과 공익 제보한 지혜복 교사의 행동을 지지하며, 서울시교육청이 지금 당장 부당전보를 취소할 것을 촉구합니다! 함께 싸워 함께 승리할 수 있도록 여성 노동자들의 선언 참여 호소합니다!
●[카드뉴스] 성폭력사안·교육과정파행 공익제보 교사 부당전보 철회하라
https://www.politicalmamas.kr/post/3825
●여성노동자 선언 발표 기자회견
|일시 2024년 5월 2일(목) 11시
|장소 서울시교육청 앞
|제안 단체 : 변혁적 여성운동 네트워크 빵과 장미, A학교 성폭력사안 및 교육과정파행 공익제보교사 부당전보철회를 위한 공동대책위원회
🙋🏽♀️🤱🏼🤰🏼🏃🏽♀️👩🏽🦯🙎🏻♀️👩🏻🦽🧕🏼👨🏻🍼🙆🏻♀️
정치하는엄마들과 함께 해요
“회원가입 & 새로운 소식”
https://linktr.ee/politicalmamas
- 49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