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지지발언] 국제사회는 얼마나 많은 미얀마인이 죽어야 미얀마 사태에 개입을 할 것인가? (박민아활동가)

ㅇ

 

[연대지지발언] 국제사회는 얼마나 많은 미얀마인이 죽어야 미얀마 사태에 개입을 할 것인가?
_박민아활동가

<군부의 저격을 멈춰주십시오.>

그곳에,하늘을 찌르는 그 총알 소리 밑에 아이들의 비명소리가 있습니다. 
그들의 피 묻은 군화 밑에 피 묻은 사람들의 얼굴이 있습니다.

평화를 외치는 사람들이 그들의 총에, 그들의 군화에 짓밟혀 지금도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이 원한 것은 바로 민주주의. 그 하나였습니다.

미얀마, 현재 그곳에 일어나는 비인륜적인 행태를 넘어 전쟁에 가까운 지금 이 사태를 당장 멈춰야 합니다. 하루빨리, 지금 그곳에서 피를 쏟아내며 군부에 의해 학살당하고 있는 미얀마 국민들을 구해내야 합니다.

이것은 비단 미얀마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것은 UN과 G7이 나서서 해결해야 할 세계평화의 문제입니다. 우리는 더 이상 뒷짐 지고 나 몰라라 지켜볼 수만은 없습니다.
행동으로 그들을 구해주십시오. 군부의 저격을 멈춰주십시오. 미얀마 쿠테타의 평화적인 해결은 미래 세대 세계평화를 위한 걸음입니다. 부디,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미래 세대를 위해 싸우고 있는 그들을 보십시오. 총과 칼에 맞서서 민주주의를 위해 죽음도 불사하는 그들을 외면하지 말아 주십시오. 

하루에도 몇 명씩 미얀마 국민들은 가족을 잃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아버지가, 누군가의 어머니가 혹은 누군가의 아이까지 하루아침에 죽거나 어딘지 모르는 곳으로 끌려가 구타와 고문을 당하고 있습니다. 미얀마의 국민들을 보호하는 데 어떤 국가도 외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제발, 힘을 보태어 주십시오.   
 

날짜
종료 날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