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미얀마 군부의 어린이 학살 규탄 행동] 함께 해주세요. ✊🏽🏫🩸

1

 

« 우리는 지금 행동해야 합니다!»

지난 9월 25일(일) 미얀마대사관 앞에서 무고한 어린이를 학살한 미얀마 군부를 규탄하는 집회와 희생자 추도식을 연 시민들과 함께 정치하는엄마들 손세라 활동가도 참여했습니다. 

앞서 9월16일 미얀마 중부 사가잉주 디빼인 타운십 렛옛꼰 마을에서 지역주민이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학교에 미얀마 군부가 무차별 공중사격을 가했습니다. 이로인해 수업을 듣고있던 어린이 6명이 목숨을 잃고 여러 아이들이 중상을 당하는 참사가 벌어졌습니다. 

미얀마 군부는 공중사격 이후 지상군을 투입해 부상당한 채 쓰러져있던 학생과 교사 20여 명을 불법체포해 연행했습니다. 군부가 학교를 표적으로 삼아 벌인 이번 만행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반인륜적 전쟁범죄입니다. 

시민들께 요청드립니다. 더 이상 그 누구도 학살되지 않도록 미얀마민주화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목소리를 더해주십시오.

어린이 학살자 미얀마쿠데타군을 비판하는 사진을 든 인증샷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참여방법 

"미얀마쿠데타군의 어린이들 학살을 규탄한다“ 문구가 있는 사진을 든 인증샷을 찍어 사무국 010-2540-0420 또는 [email protected] 로 보내주세요. 사진 200장을 모아 SNS로 알릴 예정입니다.

세계시민으로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합니다. 

기획 : 미얀마군부독재타도위원회
참여 : 재한 미얀마인 커뮤니티, 미얀마민주주의네트워크,한국 시민, 한국 시민사회단체
문의 : 소모뚜(미얀마군부독재타도위윈회 공동위원장) 010-7155-6581

1

1

1

1

1

날짜
종료 날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