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행동]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 학살을 멈춰라" 긴급행동을 위해 지금 신발을 기증해주세요 (~11월 8일까지 도착)

프로젝트

1

 

[정치하는엄마들 |🇵🇸 팔레스타인과 연대하는 한국 시민사회 긴급행동]

"세상의 종말이 온 것 같다"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 난민촌에 대한 대규모 공습 직후 한 주민이 남긴 말입니다. 10월 7일부터 30일까지, 가자 지구의 사망자와 실종자가 1만 명을 넘었고 그중 약 절반은 어린이입니다. 식량, 전기, 물, 연료, 의약품 모든 것이 심각하게 부족합니다. 병원도, 학교도, 난민캠프도, 어디도 안전한 곳은 없습니다. 전 세계가 지켜보는 가운데 말 그대로 제노사이드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27일 유엔 총회는 ‘즉각적이고 항구적이며 지속적인 인도주의적 휴전’을 촉구하는 결의를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네타냐후 총리는 ‘휴전은 없을 것’이라 답했습니다. 지상전이 계속된다면 상황은 더욱 참담해질 것입니다.

군사 점령과 공격으로 숨진 모든 무고한 사람들을 상징하는 1천 켤레의 신발을 모아, 이스라엘 대사관 인근에 설치하고 즉각 휴전에 응할 것을 촉구하려고 합니다. 팔레스타인의 존엄과 정의와 평화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신지 않는 신발을 보내주세요!

🥾지금 신발을 기증해주세요

- 보내실 곳 : (03036)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16 참여연대 5층 평화군축센터 / 택배나 직접 배달 모두 가능
- 마감 : 11월 8일(수) 까지 도착
- 문의 : 02-723-4250
- 1천 켤레가 모이는 대로 빠른 시일 내 긴급행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한국 시민들이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세요.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집단학살을 멈춰라!”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공격 규탄 한국 시민사회 2차 긴급행동 

팔레스타인에 자유를! Free Free Palestine!
فلسطين حرة!
일시 : 2023. 11. 04. (토) 13시 / 1pm 04 Nov 2023 (Sat)
장소 : 청계천 무교동 사거리 (서울 중구 무교로 32) / 32 Muggy-ro, Jung-gu, Seoul
주최 : 팔레스타인과 연대하는 한국 시민사회 긴급행동
Hosted by Urgent Action by S.Korean Civil Society in Solidarity with Palestine

이스라엘의 가자 지구에 대한 무차별적인 공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 보건부에 따르면 10월 7일 이후 지금까지 가자와 서안 지구에서 8천 명 넘게 사망했으며, 사망자의 대부분은 여성과 아동입니다. 세이브더칠드런에 따르면 지난 10월 7일 이후 지금까지 이스라엘-하마스 무장 갈등으로 3주 만에 사망한 어린이 수가 2019년 이후 전 세계에서 발생한 무력 분쟁으로 한 해 동안 사망한 어린이 수보다 많다고 합니다.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에서만 어린이 3,195명이 숨지고, 최소 6,360명이 다쳤습니다.

지난 10월 27일 유엔 총회는 ‘즉각적이고 항구적이며 지속적인 인도주의적 휴전’을 촉구하는 결의를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네타냐후 총리는 ‘휴전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더 이상의 희생을 막아야 합니다. 이스라엘은 학살을 중단해야 합니다. 즉각 휴전과 민간인 보호, 이스라엘의 폭격과 지상전 중단, 봉쇄 해제, 팔레스타인 점령 중단을 촉구하는 2차 집회와 행진을 진행합니다.

전 세계가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팔레스타인의 존엄과 정의와 평화를 바라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공동성명 연명하기 (개인, 단체 모두 가능) https://bit.ly/solidarity-with-gaza

 

🙋🏽‍♀️🤱🏼🤰🏼🏃🏽‍♀️👩🏽‍🦯🙎🏻‍♀️👩🏻‍🦽🧕🏼👨🏻‍🍼🙆🏻‍♀️
정치하는엄마들이 궁금하시다면?
http://linktr.ee/politicalmamas

날짜
종료 날짜

댓글 달기